본문 바로가기

Keyboard & Mouse。

Logitech G9 Laser Mouse

2008년 8월 3일

------------------------------------




이 마우스의 가격은 무려 100,000원..;;
내가 이런 고가의 마우스를 사용하게 될줄은 꿈도꾸지 못했다..
'마우스가 좋아봤자 마우스지~'
이런 생각으로 만원짜리 마우스를 줄곧 사용하던 나는
이 마우스를 잡는 순간 후회하게 되었다..ㅋ

어떤 느낌이냐면.. 음..
 머랄까.. 딱 내가 원하는 만큼만 움직여준다고 해야하나?
이렇게 밖에 표현을 못하겠다^^;

게임을 해봐도 아무리 어려운 방에서도
저격인데 총이 안나가는 일이 없고
딱 내가 움직인 만큼에 포인트가 가있다

좀 짱인듯?^^
공짜로 얻어서 쉽게 볼줄 알았는데
되게 소중히 다루고 있다~
마우스 잡을라면 손을 먼저 씻는다는..ㅎㅎ

어쨌는 무료한 내 컴퓨터 생활에 
작은 기쁨?을 제공해 주는 마우스^^

게임용이라고 나오긴 했지만
평생 컴퓨터만지는 것을 업으로 삼는 사람들은
하나의 투자라고 할 수 있겠다^^
팁은 5년 동안 무상 교체 해준다는거~
이 정도 서비스만 봐도 괜찮은거 아닌가?ㅎ

--------------------------------------------------

2011.05
마우스 버튼의 고장으로 교환을 신청함
G9x인가 온거 같은데..
로지텍이 한국에서 철수하면서 이제 서비스는 기대하기 힘들어 질 것 같음..

--------------------------------------------------

2017.09
아직까지는 포토샵도 하면서 잘 버텨주고 있음ㅎㅎ

--------------------------------------------------

2019.02
꽤 자주 더블클릭이 되긴하지만 아직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