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C。

4nd - S-Workz S350BE-1

빨리 다음 내 인생의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RC car를 적고 싶어서

적게되는 글이다.

사실 가격대비 엄청난 만족도가 있었던 차인데

찍어놓은 사진들이 별로 없다..ㅠㅜ

 

 

---------  2015년 ---------

지금도 건제(?)한 SWorkz라는 회사의 RC 버기카이다.

꼬리잡기하면서 같이 놀던 사람들이 갑자기

달빛축제공원 공터를 써킷으로 만들면서 

본격적으로 버기카를 구입하기 시작했다ㄷㄷㄷ

 

 

나도 미니세비지로는 버틸 수가 없어서 고르고 고르다

생소하지만 저렴하고 외국에서 평이 좋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대회에서 우승까지 한 하이엔드 버기라니 믿고 사버렸...

 

일단 이 kit는 엄청난 혜자 kit이다.

2번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는데,

1차는 파워스티어링, 2차는 FCSS 샷시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다.

업그레이드 해준 것도 고마운데 박스를 열어보니

기존 부품까지 그대로 들어있는 것이다.ㅋ

샷시도 2ea, 쇽도 2 set, 프론트도 2대분ㅋㅋㅋㅋㅋㅋㅋ

 

샤시 두 개의 위엄ㅋㅋㅋㅋ

 

만듬새도 좋아보였고 플라스틱도 내구성이 좋아보이는 재질이었다.

(몇 대 굴려보면서 견적나다보니 자연스레 신경쓰게 되었다.ㅋ)

 

자! 조립 시작!

kit 조립은 처음이라 금토일 해서 3일정도 걸린 것 같다..ㄷㄷ

 

허리가 아파서 엎드려서 할 정도ㄷㄷ

업그레이드된 샷시는 더 튼튼해 보이고 경량화에도 신경을 쓴 것으로 보였다.

 

 

드뎌 거의 완성!

모변 (모터 변속기)는 하비윙 xerun  150a(변속기) 로 했다. 

모터는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ㅡㅡ;;

 

일단 주행이 급해서 바디도 대충 포인트만 줘서 스프레이로 칠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태도 그렇고... 사람들 사이에서 별명이 '아디다스 모기' 였음....ㅋㅋㅋㅋㅋㅋ

 

- 평가 -

메이저 브랜드들의 장점만 가져온 방식으로 꽤나 매력있는 버기카였다.

(서펀트 코브라의 장점은 확실하다 암 위에 둥근 구슬 부분이 같다고..ㅎ)

용어가 하나도 기억이 안나네..ㅠㅜ

4cell인 만큼 힘도 좋고 잘 달려주었다.

부품 내구성도 좋아서 다른 버기랑 사고나도 나는 멀쩡했었다. 

동영상이 없어서 아쉽...

 

나중에 저렴하게 나온 바디가 있어서 이렇게 하고 신나게 굴렸다.

 

코브라용 바디인데 신기하게 잘 맞았다ㅎ

나중에는 부품 수급도 잘 안되는 편이고..

숏코스가 2셀로 나오면서 버기도 2셀로 운영하려고 컨버전한 뒤에 

지금은 손절한 친구였었던 놈한테 주고 못보게 되었다..

씁..

 

 - 끝 -

'R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rd - LC racing EMB-MTH  (0) 2019.03.22
2nd - SAVAGE XS FLUX  (0) 2019.03.01
1st - A979  (0) 2019.02.26